후속작
제작 근황(4) : 논의 스크럼
린유즈
2017. 4. 28. 19:47
(스포일러 상 이 이상의 사진은 올릴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본 사진은 인게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논의 스크럼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게임 시스템 제작보다 논의스크럼용 측면 캐릭터샷 16명을 그리는게 훨씬 오래 걸렸네요... 당연하다면 당연하겠지만...
이름은 논의 스크럼 -어나더- 이긴 한데, 플레이 방식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상대측 캐릭터들이 발언할 때, 하단 좌우측에 표시되는 키워드 중 올바른 것을 선택해 반론하는 거죠.
모든 키워드를 맞춰 반론이 끝나면 원작에도 있는 힘겨루기도 만들 예정입니다.
연출의 차이는, 논의 스크럼에 돌입할 때 원작에선 실제로 재판장이 변화됐는데...
본작에선 그 정돈 아니고, 그냥 연출상 대립구도가 되는 걸로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논스톱 회의와 마찬가지로 스포일러 때문에 큰 플레이샷을 보여드리지 못했네요.
다음 제작 근황도 빠른 시일 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