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케 : Side Story

Side Story ① : 절망의 여왕

린유즈 2022. 12. 25. 13:40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마케, 사이드 스토리 그 첫 번째 스토리입니다.

 

※ 모든 사이드 스토리는, 본편의 상당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편을 모두 클리어하지 않은 분은 열람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볼륨이 조금 클 수도 있으니 조정을 권장합니다!

 

----------------------------------------------------

 

티스토리의 동영상 기능은 처음 다뤄봐서, 제대로 올린건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문제 있다면 언제나의 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일하게 남아 있던 데이터... 게임으로 구현되어 있는 유일한 스토리입니다.

뭐 날아간 스토리도 끽해야 두세개 분량이라 양적으론 타격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이렇게 게임으로 구현된 걸 보니 더욱 아쉽네요.

보시면 알시겠지만 나름대로 배경과 캐릭터를 전부 분리하고, 스탠딩 없이 풀CG로 비주얼 노벨 느낌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네... 덕분에 작업량이 오히려 본편 스토리를 만드는 것보다 많아졌고, 현생과 겹쳐 의욕이 오버플로우가 나고 말았어요...ㅠ

 

 

2편부터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소설과 삽화 형태로 연재될 예정입니다.

아직 다음 스토리가 언제가 될지는 확답하기 힘들지만, 가급적 여유가 날때마다 작성하여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