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yKlNYSo1-H7WEJZUzVuODJUems/edit?usp=sharing

 

(챕터2 클리어시점 세이브파일 동봉했습니다. 스킬은 제가 쓰던거지만)

(그냥 처음부터 바깥으로 끄집어낸 상태로 압축했습니다. 바로 실행하셔서 1번 세이브파일이 챕터2 클리어시점 세이브파일입니다.)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너무너무 늦어져버렸네요.

 

늦은거에 대한 사죄랄까 변명은 며칠 뒤에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아무튼 급하게나마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사실 추가하고싶은게 더 많았지만 더이상 기다리게 하면 고개를 들수 없으니 간단하게 스토리만 완성시켜 올립니다.

 

저번 버전과의 변경사항은 대충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적인 학급재판 난이도 하향

 

유품 상점의 가격 수정 (친구별 자유행동 이벤트 횟수에 따라 결정)

 

학급재판 판정 소폭 완화

 

 

 

아무튼 기다려주신 분들 덕분에 챕터3 완성할 수 있었고, 이제 종강도 했으니 챕터4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_ _)

 

버그 및 질문, 건의는 여느때처럼

 

pungsun940@naver.com 으로 메일 및 쪽지, 혹은 티스토리에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잘한 버그 수정했습니다. 체육관에 애들이 멈춰있는 현상이랑 챕터2 학급재판의 스트림 읽기에러, 그리고 챕터3 터미네이트 토크슈팅의 난이도 소폭 하향조정 했습니다.

 

말탄환 스캔에 대해 말이 많으신것같은데 제가 실험해봤을땐 이상이 없었던것같네요. 스캔을 잘못하신게 아니신지 확인 바랍니다.

 

※ 학급재판중 진행이 이상한 버그 수정했습니다. 또한 일부 텍스트오류 수정

 

※ 일부 버그 추가 수정, 세이브 동봉 재추가, 쿠로카와 미카코와 하타노 아야메 가슴크기 수정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