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yKlNYSo1-H7Um1FYnNrcjNLLVk/view?usp=sharing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을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설명 덧붙입니다. 링크 클릭 후 화면 상단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연결 프로그램]을 비롯해 몇가지 아이콘이 나오는데, 그 중 아래 방향 화살표 아이콘이 다운로드입니다.)


(완전판이니 만큼 동봉되어 있는 세이브 파일이 없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세이브 데이터를 백업하신 뒤 불러와서 플레이하여 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단간론파 어나더... 드디어 완전판입니다! 정말로 완전판이라구요! 우와!



...는 훼이크고, 아직은 베타 버전입니다(...)


라고 해도 사실 한 가지 빼고는 전부 완성된 상태지만요. 그 한 가지가 뭔지는 아래쪽 패치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아직 그 한 가지를 더 추가해서 진정한 완전판으로 올려야 하니, 지금 시점에서 구구절절 뭐라고 긴 글을 남기지는 않겠습니다.


일단은, 기존에 플레이해주신 분들은 여러가지 추가된 요소를,

처음 플레이해주시는 분들은 볼륨 있는 게임을 즐겨 주세요!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패치 내역 - 



오마케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오마케 모드에선 2회차 플레이와 일부 CG 및 처형 영상 다시보기 기능, 숨겨진 스토리 등을 메달을 통해 해금할 수 있습니다.

- 오마케 모드에 있는 오오토리로부터 일부 선물들과 특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편의 진엔딩과는 다른 IF 엔딩이 추가되었습니다. (미구현)

- 오마케 모드의 오오토리로부터 "EMP 쇼크 장치"를 구입한 뒤, 챕터1에서 첫 번째 살인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사용 시 IF 스토리로 돌입합니다.(미구현)


챕터 6.5가 추가되었습니다.

- 챕터 6.5는 본편 이후에 일어나는 짤막한 스토리의 에피소드입니다. 본편과는 조금 다른 시스템으로, 굳이 따지자면 "절대절망소녀"를 오마쥬하고 있습니다.

- 오마케 모드에서 일정 메달로 해금한 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챕터 1~4의 일부 CG들이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클라이막스 추리는 제외입니다. 시간 관계상 거른 점 사과드립니다.


챕터 1~3의 처형 씬이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마음의 친구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릭터마다 다른 "최상의 선물"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릭터와 자유행동을 진행할 때, 특정 조건을 만족할 시 콜렉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당 3개)

- 콜렉트 아이템은 오마케 모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팬티도 그 중 하나입니다.)

- 한 캐릭터와의 콜렉트 아이템을 전부 획득하면 대량의 메달 보상과 함께 해당 캐릭터와 "마음의 친구"가 되며,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사소한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학급재판에서, 논스톱 회의를 빨리 넘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논스톱 회의 화면 우측 하단에 화살표 버튼이 추가되었으며, 이를 클릭할 시 페이즈를 강제로 스킵합니다.


일부 캐릭터들의 스킬이 상향되었습니다.

- 히가 미츠히로 : 페이즈당 발언력 1 회복 -> 페이즈당 발언력 1 회복 및 발언력 보너스 2배(해당 스킬로 한 페이즈 총점이 100 POINT를 넘을 수 있음)

- 오오토리 테루야 : 학급재판 보상을 제외한 메달 획득량 2배 -> 학급재판 보상을 포함한 모든 메달 획득량 2배


자잘한 텍스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갬블러의 장신구가 선물 아이템이 아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진정한 완전판은, 우선 다가온 여행 이후에 제작하게 되겠네요.


이번에 이것저것 추가한게 많은 관계로, 밸런스 문제라던가 여러가지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제보는 pungsun940@naver.com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올리고 나서 확인해보니 2회차 플레이 쪽에 버그가 있었네요;;;


신속히 수정했습니다.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많은 분들이 6.5의 난이도가 너무 어렵다고 해서, 조금 하향 조정을 했습니다.


- 일부 모노쿠마들의 이동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체크 포인트의 수가 늘어났습니다.

- 일부 유저분들께 심한 렉 최소화 (미확인)


-------------------------


제보받은 일부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 (쭈로 2회차 관련)


챕터 6.5의 난이도를 더 하향했습니다. (일부 모노쿠마 삭제, 이동속도 감소, 대기시간 증가)



챕터 6.5가 그렇게 많이 어려우신가요...? 물론 저도 테스트할때 많이 죽긴 했지만 꽤나 할만하다고 느꼈는데(...)

초기 때의 터미네이트 토크 슈팅도 그렇고 제 밸런스 감각이 엉망인가보네요.. 죄송합니다..

일단 조금 더 하향을 시켰는데, 제 머릿속에선 이 이상 하향각이 안나오네요. 하향할 수 있을 때까진 하향시킨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패턴만 아시면 충분히 지나가실 수 있는 부분이에요. 무작정 막무가내로 돌진하려 하지 마시고 모노쿠마가 움직이는 패턴을 주시하고 신중히 가신다면 다들 클리어하실 수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


- 일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챕터 6.5에 "구간 스킵 포탈"을 추가하였습니다. 같은 구간에서 5번 이상 사망할 시 등장하며, 해당 구간을 스킵하고 바로 다음 체크 포인트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단, 해당 포탈을 사용 시 클리어 후의 메달 보상을 획득할 수 없음)


- 챕터 6.5 클리어시 사망 횟수가 너무 많을 경우 메달을 오히려 압수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50번 이상 사망할 시에는 무조건 0 메달 획득으로 고정.



이제 챕터 6.5는... 더이상 손보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


---------------------------------------------


- 자잘한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


- 학급재판 시작 전 세이브할 수 있는 포인트 화면에서, 2회차일 경우 "오마케 모드로 되돌아가기"라는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 오마케 모드의 가위바위보 도박의 의미없는 딜레이를 조금 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