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1p24QiQSbp_Be8FT_95DnW77-S7CiU6qn/view?usp=sharing


(다운로드 방법 : 링크 클릭 후 우측 상단의 아래 화살표 모양(↓)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 클릭)

(실행 방법 : 파일 내의 푸른색 정육면체 아이콘을 실행해 압축 풀기 후 실행 / 기존 게임 파일은 세이브파일을 제외하고 삭제해도 무방)





린유즈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챕터 3이 완성되었습니다.


원래 기한이었던 4월을 4일 정도 초과하고 겨우 업로드할 수 있었네요.


이번에도 역시 챕터 2 클리어 시점의 세이브 파일을 동봉하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스킬은 제 임의입니다. (라기 보단, 이전 챕터의 사망자들의 스킬 위주로 얻어 놓았습니다. 앞으로도 그럴 예정입니다.)


항상 그렇지만, 버그나 오류, 기타 피드백은 항상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플레이 중 조금이라도 의문이 드는 것이 있으면 pungsun940@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이전 챕터까지의 미비했던 점들을 최대한 보완하려고 노력했습니다만, 여러분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무사히 새 챕터가 매번 나올 수 있는 것도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패치 노트]


- 학급재판 클리어 시 경험치 획득 공식 변경 (기존 : 고정값 / 변경 : ((소라의 레벨*100)+학급재판 총점)*(랭크에 따른 배율)

랭크 배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S랭크 : x3 / A랭크 : x2 / B ~ D랭크 : x1 / F랭크 : x0.5 ]


- 반론 쇼다운 시스템 변경

(상단 게이지가 50% 미만, 즉 소라 쪽이 밀리고 있을 경우 상대의 발언으로부터 데미지를 2배로 입도록 수정.

앞으로는 항상 소라 쪽이 우위를 점하고 있어야지만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


- 이전 챕터의 학급재판 일부 오류들 수정




[버그 픽스]

- 사츠키 랜드 B동 조사 이벤트에서 마에다 유우키와 대화 중 튕기는 오류 수정(미확인)

(이 부분은 되는 분도 계시고 안 되는 분도 계십니다. 저 역시 테스트 단계에서 별 이상이 없었기 때문에 제 자신이 확인하기 어렵네요.)

의심가는 부분을 고쳐 보았는데, 안 되셨던 분들은 수정 판을 받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부분은 게임 폴더 내 System폴더 안의 RGSS300.dll 파일에서 일어나는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부분이 압축 해제 중 꼬이면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니, 한번 더 압축 파일까지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 하시모토 쇼바이 T스킬 "블러핑" 장착 시 일부 논스톱 회의 시작 부분에서 그래픽이 이상해지던 버그 수정


- 챕터 3 학급재판에서 카가린 유리 T스킬 "무중력"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챕터 3 반론 쇼다운 도중 말탄환 열람 시 챕터 2의 말탄환이 나오던 버그 수정





[버그 픽스 2]

- 1차 수정판 이후 하시모토 쇼바이 T스킬 "블러핑"이 강제 발동되는 버그 수정


- 모노크루즈 1층 정문을 통해 세 번째 섬으로 나갈 시 두 번째 섬의 BGM이 출력되는 버그 수정



[버그 픽스 3]



- 게임 시작 시 나오는 경고 문구 수정


- 챕터 2 특정 시점에서 조사를 할 시 챕터 3의 이미지가 나오던 버그 수정


- 챕터 3 세 번째 섬에 도착한 후 사교 시간에 특정 캐릭터가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챕터 3 조사파트 시작 시 UI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일부 오타 수정









(추가로, 댓글 창에 어떠한 의미로든 분쟁이 일어날 여지가 있는 댓글들의 작성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언제나 그렇듯 스포일러성 댓글 역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분쟁성을 띄거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댓글 몇 개를 삭제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