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주 뒤에 민간인 되는 린유즈입니다.


후속작 비록 프롤로그밖에 공개되지 않았는데도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군대에 있어서 버그 픽스 등이 불가능하지만 현재까지 많은 피드백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역 후 바로 반영할 생각입니다.


챕터 1은 언제쯤 나올지 모르겠습니다만, 최근 불타고 있는 저라면(?? 빠르면 5월 중으론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챕터 1이 첫 단계인 만큼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리긴 합니다만 일단 몇몇 시스템은 미완성인 채로 체험판을 먼저 낼 생각이기에 체험판만이라면 생각보다 오래는 걸리지 않을 거 같기도 하구...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올리는 글은 다름이 아니라 "보이스까지 나올 줄 몰랐다!" "보이스 때문에 더 재밌네요" 등등, 보이스에 대한 반응이 많으셨는데,


그 중에서도 보이스 소스가 궁금하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어나더 때 반론 보이스 소스는 엔딩 스탭 롤에서 공개했습니다만 후속작은 일상 파트 때도 상시 짤막한 보이스가 추가되기에,


물론 스탭 롤에서도 공개 할겁니다만 간단하게 어떤 성우의 보이스로 추가하였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은 이 정도인데요.


보시면 느끼실수도 있는게 중복되는 작품도 있고 따온 소스 보이스의 캐릭터의 작품 폭도 좁죠.


이 점은 이해해주셨으면 하네요ㅠㅠ... 너무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보이스를 따오기엔 시간과 번거로움의 압박이...


이 쪽은 나중에 엔딩 크레딧에도 나올 예정이니 미리 공개한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럼, 전역하고 열심히 만들 그날을 위해...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덧글 다실 때 주의해 주세요.  (29) 2017.05.10
전역했습니다.  (64) 2017.03.15
마지막 휴가  (22) 2017.02.06
얘기하는 걸 깜빡했네요.  (11) 2017.01.15
제가 깜빡하고 말을 안했는데  (9) 2016.12.12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