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yKlNYSo1-H7bWFQd2ZOdGpJdnM/view?usp=sharing&resourcekey=0-kPhAgSLLVpvC_GJcVonO1A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을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설명 덧붙입니다. 링크 클릭 후 화면 상단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연결 프로그램]을 비롯해 몇가지 아이콘이 나오는데, 그 중 아래 방향 화살표 아이콘이 다운로드입니다.)

 

 

[패치 사항]

 

본편의 진엔딩과는 다른 IF 엔딩이 추가되었습니다.

- 오마케 모드의 오오토리로부터 "EMP 쇼크 장치"를 구입한 뒤, 챕터1에서 첫 번째 살인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사용 시 IF 스토리로 돌입합니다.

- IF 스토리 클리어시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있습니다.

 

게임 클리어 후 오마케 모드 첫 진입 시 메달 100개가 지급됩니다.

 

오마케 모드에 쿠로카와가 추가됩니다.

- 오마케 모드의 쿠로카와로부터 "자유행동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본편에서 자유행동을 컴플리트하지 못한 친구는 다시보기가 불가능하며, 유품 자판기로 해금한 친구의 경우엔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마케 모드의 유품 자판기에 "영구기관"이 추가됩니다. (메달 200개로 구매 가능)

 

오마케 모드의 오오토리로부터 "매지컬 티켓"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 매지컬 티켓 : 2회차 진행 중,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사용하면 언제든지 오마케 모드로 되돌아오는 것이 가능 (챕터 6에선 사용 불가)

 

2회차 관련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미확인)

 

[1차 수정]

 

콜렉트 룸에서 특정 캐릭터가 사라지는 버그 수정

 

그 외 일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2차 수정]

 

특정 상황에서 콜렉트룸에 들어갈시 팬티성애자가 되는 버그 수정

 

 

-------------------------------------------------------------------

 

더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신 분도 계실 거고, 막 접하시는 분도 계실 거라 믿습니다.

 

근 2년 동안 제작해온 단간론파 어나더. 처음엔 그저 단간론파라는 작품을 보고 매력을 느껴 나만의 설정으로 만든, 그야말로 자기만족에 불과했던 게임이었지만...

 

제 자신도 이 게임이 여기까지 왔다는 것에 놀라곤 합니다.

 

그리고 그 긴 대장정이 지금, 완전히 끝이 났습니다.

 

무사히 마쳤다는 데에서 오는 만족감, 성취감.... 그리고 어쩐지 아쉬운 기분까지.

 

무엇 하나 전부가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더이상 새로 추가할 것도 없고, 패치 버전은 완전한 Final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버그 제보는 계속해서 받을 거고 버그 패치는 내놓을 예정이지만요. 그 점은 플레이 하시면서 언제나처럼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 : pungsun940@naver.com)

 

 

이 (진)완전판을 기다려오신 많은 분들이 IF 엔딩 스토리에 기대하고 계신 것 같던데...

 

사, 사실 그렇게 기대할만한 부분은 아니랄까... 어디까지나 "가능성"에 있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스토리일 뿐, 플레이 타임도 짧고 이벤트만 이어지는 "덤" 일 뿐입니다. 조금 당황했어요 '~'

 

 

 

뭐, 어쨌거나 전 이제 5일뒤에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러 긴 시간 여행을 떠납니다.

 

아직 해야할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지만, 대한민국에서 신체 건강한 남성으로 태어났으니 피할 수는 없는 거겠죠.

 

무사히 군복무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이렇게 무사히 완결할 수 있었던 것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2020.01.10 추가)

 

최근 학급재판 중 "파일 탄창을 열지 않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정확한 원인은 잘 모르겠지만 완전판 업로드 때 압축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당 파일을 원본으로 다운로드한 뒤 게임 폴더 내 Picture 폴더에 넣어 주세요. 아마 증상이 해결될 겁니다.

 

※ 주의사항으로, 파일 이름을 "탄창" 으로 변경한 뒤 넣으셔야 합니다.

 

 

 

추가로 반론 쇼다운 중 "파일 창을 열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시는 분들은,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제목을 "창"으로 바꾸신 뒤,

게임 폴더 내 Battle 폴더에 덮어씌우시면 제대로 진행될 겁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