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yKlNYSo1-H7dTV4WnUwazc5WDg/view?usp=sharing



(챕터4 클리어 시점에서의 세이브 파일 동봉되어 있으며, 자동으로 1번 세이브파일에 추가해놨으므로 다운 후 바로 실행해서 1번 세이브파일을 불러오면 챕터5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2번 세이브 파일에 챕터5 클리어 시점 세이브 파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세이브 파일을 불러오시면 바로 챕터0으로 넘어갑니다.)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을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설명 덧붙입니다. 링크 클릭 후 화면 상단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연결 프로그램]을 비롯해 몇가지 아이콘이 나오는데, 그 중 아래 방향 화살표 아이콘이 다운로드입니다.)



안녕하세요, 린유즈입니다.


얼마전에 리뉴얼에 대해 언급했었는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두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


그냥 리뉴얼만 하면 뭔가 심심하단 느낌이 들죠? 그래서 짧지만 챕터0을 준비하였습니다. 원작 슈퍼 단간론파에서도 있었죠.


별다른 내용은 아니고, 그냥 짧은 이벤트 하나입니다. 플레이 타임은 10분도 안걸려요.


아직 자잘한 CG라던가가 새로 그리고 싶긴 합니다만, 중요한 것들은 대부분 완료가 됐으니 이제 드디어 챕터6로 들어갑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기다리시는 동안, 완전히 새로워진 그래픽들을 구경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


아, 챕터0과 그래픽 리뉴얼 외에도 약간의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패치 로그를 띄워드리겠습니다.



-챕터0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탠딩 CG와 스탠딩 CG가 쓰인 그래픽 소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일부 캐릭터의 프로필이 소량 변경되었습니다.


-롱기누스의 창의 딜레이가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마에다의 체력이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기존 : 1레벨 기준 3, 이후 챕터당 +1씩 하여 챕터6 기준 8)

(변경 후 : 1레벨 기준 3, 이후 챕터 두개 당 +1씩 하여 챕터6 기준 5)



대충 이정도가 있겠네요...


이제 정말로 완성만 남았습니다. 마무리 지을 때까지 힘내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아참... 대부분이 그래픽 수정이기 때문에 큰 버그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급하게 올리느라 끝까지 테스트해보지 못했습니다. 혹시 그래픽상의 버그가 있다면 꼭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려요..!



-----------


게임 시작시에 이상한 문구가 떴었는데, 테스트 후 지우는걸 깜빡했군요..


아무튼 리뉴얼 후에 특별한 버그도 없는것 같으니, 이제 제대로 챕터6 제작에 들어갑니다. 힘내겠습니다!


-----------


마키 스킬 "정밀조준"을 보유한 채 챕터 2 터미네이트 토크슈팅에 돌입하면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급히 수정해서 올립니다.


그 외에 학급재판 시스템 그래픽에 약간의 보정을 추가했습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