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yKlNYSo1-H7eThhU3IxZmk0NGM/view?usp=sharing



생각보다 빨리 완성됐네요!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크흑 ㅠㅠ


재밌게 즐겨주세요!




...뭐 대충 다들 눈치채실 것 같긴 하지만,

완전판이 아니라 만우절 낚시용 파일입니다. (?)

정말로 낚이신 분들은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정말로 빈 파일은 아니고, 안에는 픽쳐 폴더의 xyz 확장자로 봉인된 파일의 png 파일과, 캐릭터들의 스탠딩 이미지의 원본 크기가 들어 있는 포토샵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대단한 건 아니지만 필요하신 분은 마음대로 쓰셔도 되고.. 8ㅁ8


다만 스포일러 주의하세요! 챕터6의 이런저런 파일과 스포일러 캐릭터들도 존재하므로 꼭 끝까지 클리어하신 분들만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아니시라면, 낚이신 거에 조용히 저를 욕하시며 파일을 삭제해 주시길(....)


진짜 완전판은... 아마 4월 말이나 5월 초쯤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현재 CG 리메이크가 80%정도 완료되었고....


아무튼, 다들 즐거운 만우절 보내세요!


그리고 거듭 죄송합니다... ㅠㅠㅠ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만우절이 끝나서 하얀색 글씨를 해제하고 제목도 바꿨습니다. 그대로 내버려뒀다가 피해를 보신 분이 계셔서... 제 생각이 짧았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