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꽤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번달에 했던 인기투표 이벤트, 분명 세 분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는 이벤트였는데,


당장 돈이 없어서 월급이 들어오면 추첨하려 했는데 그만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요새 워낙 바쁘다보니...


많이 늦었지만 뒤늦게 당첨자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프라이버시상 표와 이메일의 일부, 그리고 성함의 초성만 공개하겠습니다.)

당첨자는

키사라기 2표, 메카루 1표를 던지신 "wn○○1032@naver.com" 메일의 ㅇㅈㅎ님,

타이라 1표, 메카루 1표, 쿠로카와 1표를 던지신 "bad○○○le01@naver.com" 메일의 ㅇㅅㅎ님,

쿠로카와 2표, 이라나미 1표를 던지신 "e○○205@naver.com" 메일의 ㅇㅁㅇ 님,


이상 세 분이십니다!


세 분께는 본인 확인 메일을 보내겠습니다. 제가 보내는 메일에 답변으로 본인임이 확인되면 문화상품권 번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어서 완전판 제작상황에 대해...


음... 요즘 다들 시험기간이라 바쁘신 것 같아요.


전 5월 중순부터 말까지 길게 해외여행 일정이 잡혀 있어서 지금 그 경비를 위해 알바중에 있습니다.


매일매일 알바와 제작을 병행하니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네요.


알바 자체는 4월달까지라 여행 전에 완전판을 업로드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일단 조금 더 걸릴 것 같다는 건 확실하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맨날 늦네요.


사실 완전판 요소 자체는 이미 다 완성된 상탠데... CG 리메이크도 끝났고, 2회차 및 처형 CG 해금 등은 끝났지만, 추가 요소가 조금 있어서 그것들 제작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추가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일단 그 중 하나는 함께 올린 짤로 추측하실 수 있을... -v-//므흣)


최악의 경우, 여행가기 전까지 완성이 되지 않았다면 그때까지 만들어진 부분까지만이라도 선행 업로드를 할테니 기다리시는 분들은 크게 걱정하진 말아주세요.


여행 때문에 그렇지 입대 자체는 6월이라 군입대 전에는 확실히 완성 됩니다.


음... 완전판 완성 이후에 드릴 소식도 있는데... 일단 그때를 기대하시는 걸로(쑻)



다들 시험 잘 보시고,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