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합니다.

잡설 2016. 7. 21. 11:23

4일 간 긴듯 짧은듯 지나가고 부대로 복귀합니다.


사실  짧죠. 짧아야 정상인데... 뭔가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


이전에 올라왔던 글은 삭제했습니다. 댓글이 제 임의로 삭제가 안되더군요(...) 워낙 공격적이고 시비조의 댓글이 많아서 내버려둘 수 없었어요.


캐릭터 선행공개 게시글이야 삭제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어쩔 수 없긴 한데, 정말 이 이후로는 어떤 분쟁성 덧글도 달아주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제 나름대로 입장표명을 했고, 양측이 깔끔하진 않지만 서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분위기였는데 왜 그걸 굳이 다시 싸움을 일으키려고 하시는 거죠?


화가 나거나 맘에 안드는 거 있으면 쪽지를 날리던가 해서 1:1로 하세요. 그건 말리지 않을게요. 남의 티스토리에다 길게 육두문자 써가면서 어지럽히지 마시고요. 남의 집에 와서 난동 부리고 있는 격이니까요.


사람이 모두를 이해할 순 없는 겁니다. 그럴 땐 괜히 싸우지 말고 한 발자국만 더 상대 입장을 생각해보며 평화롭게 가는 것이 서로에게 모두에게 좋아요. 전 군대에 와서 그런 걸 더 느꼈네요.


아무튼 이 글이나, 이후에도 거친 댓글들이 보이면 전 그 이후로 티스토리 모든 댓글을 비활성화 시켜서 막아버릴 겁니다.





여담으로 이번 휴가는 짧기도 했고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캐릭터를 1명밖에 공개하지 못했네요....


다음 휴가는 8월 중에 바로 있을 예정이니, 빠른 시일내에 또 뵙도록 해요.


여러분 즐거웠습니다(군인의 눈물...)

Posted by 린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