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근황

잡설 2017. 8. 25. 21:15





또다시 1달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제가 약속한 시간은 8월 한이었는데... 정말 죄송하지만 조금 더 초과될 것 같습니다. 아..


정말... 7월~8월은 그냥 일만 하다가 지나가네요. 원래 제 알바는 주말 이틀 일하고 5일을 쉬는건데 7월부터 한 주에 3일 이상 쉰 주가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거기에 슬슬 전역하는 친구들도 있고 만남 약속이 생기고 하다보니 늦어지는게 사실이네요.. ㅠ


정말 죄송합니다.




진도를 말씀드리자면... 자유행동 파트는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스킬 적용도 거의 완료됐고, 자유행동이 마무리되면 스마트 학생수첩 메뉴의 스킬 란과 통신부 란을 마무리하고, 학급재판 돌입 전 스킬 장착 부분만 만들면 되는데..


몇가지 이벤트도 추가할 예정이라 좀 더 걸릴 것 같아요.


똑같은 말의 반복이긴 한데 9월 안으론 만들어 보겠습니다. ㅠㅠ..





그냥 이런 말만 적으면 섭섭하니, 친구들의 스킬 효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얼마 안 있어 완전판이 나오면 공개될 테니, 선행 공개라고 생각해 주세요.


미리 효과를 보고 누구의 스킬을 미리 얻을지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린유즈
,